후기를 쓴줄 알았는데 안썼었네요.이벤트 해서 평소 쓰는 제품 2개 를. 구매했었습니다.항상 뽀송하고 개운하게 유지중이에요.생리중이나 칸디다...약간 있을땐 따갑더라구요 쓰고나면 개운합니다.